윈조이 머니상의 역사
윈조이 포커라고 하면 예전의 넷마블 포커를 윈조이라는 회사에 매각하면서 회사 이름 따라서 게임 이름도 바뀐 경우입니다. 사실 이미 있던 게임을 바꾼 경우이므로 윈조이 포커가 곧 넷마블 포커이기도 하죠. 부르는 사람에 따라서 본인의 기억에 남는 이름으로 부르는 상황입니다.
윈조이 포커 바로가기: https://www.winjoygame.com/
윈조이 포커 머니 시스템
윈조이 포커의 대표적인 이미지는 무제한 풀베팅을 들 수 있는데요 일종의 꼼수를 써서 게임 심의 위원회의 눈을 속여 골드라는 이름의 판매하지는 않는 머니 시스템을 만들어서 오직 윈조이 머니상을 통해서만 거래가 되게끔 시스템이 구축된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윈조이 머니상들은 어떻게 머니를 수급하는가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이는 암암리에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원천과 맞닿아 있는 무언가가 있기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윈조이 머니상이라고 할 지라도 구체적인 수급 루트는 모른 체 중간 경로와의 연결망만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윈조이 포커가 뜬 이유
아무튼 실제 게임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회사에서 팔 수 있는 머니는 조단위의 칩머니 조머니라고 불리는데요 정작 허가를 받은 정식 머니는 대부분의 유저가 등한시 하고 꼼수로 태동된 무제한급의 골드 머니를 통해서 대박난 포커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 때 크게 붐업이 일어나서 윈조이 머니상들이 떼돈을 벌기도 했었죠.
당시에는 이런저런 포커 게임류의 제약이 많았어서 시원하게 무제한 베팅이 가능하다는 소문이 돌자 마자 크게 히트를 쳤었습니다. 기존의 한게임이나 피망보다 월등히 많은 금액이 왔다 갔다 했었으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 입니다.
윈조이 머니상 역시 오직 윈조이 게임만을 위해서 준비 된 머니상이 아닌 사실은 기존에 한게임이나 피망들을 하던 머니상들이 윈조이가 핫해지자 윈조이로 넘어오거나 추가로 손대기 시작한 경우가 대부분이죠. 기존의 한게임에서 큰 규모로 운영하고 있던 히든 머니 역시 윈조이 머니를 취급하고 있구요 역시나 신속하고 안전하기로 검증된 만큼 깔끔한 안내와 진행이 자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머니를 취급할 때보다 윈조이 머니상의 입장으로 더욱 편리한 점은 복잡한 제약이 없기 때문에 환전 자체가 빠르고 심플하게 진행될 수 있는 점도 윈조이 포커 게임이 크게 흥행한 데 한 몫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 판당 최대 한도가 걸려있는 게임의 경우에는 구매하고자 하는 금액이 클 경우 여러 판을 쳐야지만 머니를 넘겨줄 수 있었는데요, 윈조이 포커의 경우에는 거의 한 판에 다 끝나는 편리함이 있었죠.
이는 유저의 입장이나 윈조이 머니상의 입장이나 모두 상당히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했습니다. 특히나 기존의 한게임 피망 유저의 경우에는 시원시원하다는 느낌을 가지기에 충분했죠.
신속하고 안전한 히든머니
히든 머니는 윈조이 머니를 전담으로 담당하는 파트가 있으며 누구보다 빠르고 신속하면서 친절하기까지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으며 24시간 언제든지 편안한 상담이 가능하니 주저없이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십수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응대를 드리는 히든 머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www.hangamemone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