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내에서 한게임 포커 머니를 효율적으로 늘리고 아끼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한게임 포커 머니 관리도 마치 재테크 처럼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한게임 포커 머니 정보
처음 한게임 포커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은 게임내에 얼마나 다양한 관리 기능이 있는지 알기 어려울 것입니다. 저희 사이트인 www.hangamoneys.com에서는 그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물론 사실은 한게임 본사측에서도 게임 내 매출로 수익을 증대하기 위한 판매 상품이지만 유저의 입장에서도 계산해 보면 손해볼 것 없는 장사일 수 있으니 알아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홈페이지의 메뉴 중에 있는 포커 plus 라는 내용인데요.
포커머니 유료 상품
게임내에서 한게임 포커 머니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게끔 해주는 유료 결제 상품입니다.
유료라고 하면 무조건 거부감이 들긴 할텐데요. 그래도 내용을 들여다 보면 나쁘지 않은 메리트를 줍니다.
금액에 따라 여러 등급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높은 Z등급을 예시로 알아보겠습니다. Z등급은 10만원이며 가입시 주는 가장 대표적인 세가지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금통장
출금 통장 이라는 것은 등급 가입시 한달에 한번 한게임 머니를 출금할 수 있다는 간단한 내용이며 결제한 유료 상품에 대한 게임머니로의 보상이라고 보면 됩니다. 한게임 시세로 따져 보았을때 Z등급 기준 10만원에 80억 골드를 주니 오히려 머니상보다 나쁘지 않다고 보입니다.
(머니상의 경우 10만원에 70~80가량 줌)
쉽게 이야기 해서 한게임 본사에 현금을 주고 한게임 머니를 구매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형태의 한게임 본사에서 구매하는 방식으로 출금통장 외에도 펫이나 아바타 등을 판매하는 방식으로도 다양하게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차분히 훑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출금통장이란 것은 월정액 결제 상품이므로 한게임 측에서도 많은 금액으로 가입을 유도하는 떡밥이기에 다른 상품들은 의외로 머니상과 비교하였을 때 그다지 큰 메리트가 있지 않을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 보시고 선택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보유한도 증가
보유한도란 말 그대로 하나의 아이디가 가질 수 있는 게임머니 최대 수량인데요, 이건 크게 게임을 하는 유저의 경우 굉장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보유한도가 초과되 버리면 초과된 금액은 증발됩니다. 그러므로 한참 플레이가 물이 올랐을 때 보유한도에 막혀서 게임을 그만해야 될 경우에는 정말 속이 터질 노릇이겠죠.
보유한도의 개념을 모른 채 어느 날 플레이가 너무 잘되서 크게 한번 먹었는데 보유 머니가 전혀 올라가지 않아서 적지 않게 당황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보유한도에 막혀버린 경우인데요, 한도가 막힌 이후 딴 금액이
100억 가량 되었다면 현금 15만원 상당의 가치가 그대로 증발해 버린 셈인데 많이 속상하겠죠?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증발되는 것은 아닙니다. 초과분 만큼의 게임 머니는 고스란히 한게임 내에서 보유하고 있다가 24시간 이내에 유저가 보유한도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을 구매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한게임 측의 교묘한 꼼수이기도 한 셈이지요. 그러니 한도가 초과되면 당황하지 마시고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보유한도를 증액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시는 방법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딜러비 할인
게임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바로 딜러비의 개념입니다. 딜러비란 매 판마다 승자가 가져가는 승리 머니에서 일정 %를 딜러비라는 명목으로 제하고 지급하게 되는데요.
사실 이 딜러비의 개념이 없다면 한게임 내 돌아가는 머니 총량은 줄어들 일이 없겠죠. 딜러비는 기본이 3%이고 딜러비 할인 옵션을 구매시 1.5%줄어 들게 됩니다. 큰 판에서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게임 머니가 100억 정도인걸 보면 1.5억의 차이는 현금으로 계산시 2200원 가량 됩니다.
유료 상품의 가격이 그래서 적지 않은 현금 50000원 입니다. 얼핏 계산으로 한달간 100억의 승리 판을 25판 이상 할 것 같은 유저라면 가입을 하는게 이득이겠죠.
딜러비의 경우는 유료 옵션이기 때문에 본인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이득일지 손해일지를 계산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되겠습니다.
보다 쉬운 다른 계산 방식으로는 총 딜러비가 현금 50000원의 가치가 있는가를 역으로 계산해 보면 됩니다. 현금 50000원을 게임 머니로 환산하면 대략 30억 정도라고 가정하면 30억이 1.5가 되려면 딜러비를 가입한 기간인 한 달 동안 총 2000억 이상의 승리 머니를 가져와야 본전 이상이 된다고 계산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상당히 큰 금액이라고 볼 수도 있고 판판이 100억이상이 왔다 갔다 하는 게임을 하루에도 수십 번 이상 하는 유저라면 본인이 계산해서 손익을 따져 보기는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계산하기 쉽도록 100억으로 책정했지만 사실 상 모든 게임이 다 승리 머니가 100억이 되지는 않겠지요. 작은 승리 판수까지 다 합쳐보면 통상적으로 하루에 현금 기준 3~5만원 정도의 플레이를 거의 매일 하시는 정도의 유저라도 딜러비는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게임 포커 머니의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게임 포커 공식 사이트인 www.hangame.com에서 포커플러스 메뉴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